본문 바로가기

etc

From Me [프롬미] project

한양대 ERICA 캠퍼스 정문 앞 버스 정류장에 2주간 'Gentle Play' 재떨이가 설치되어 화제였다. 길거리에 담배꽁초를 버리지 말라고 하기보다, 재밌게 버리는 방법을 제안한 아이디어가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 'Gentlemen Project' 캠페인 영상 캡쳐화면

 

재떨이를 제작한 프롬미(From me)라는 이름의 캠페인 단체는 담배꽁초가 무단으로 투기 되는 현상을 방지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Gentle Play' 재떨이는 담배꽁초를 젠틀하고, 즐겁게 버리자는 의미이다. 특별히 야구, 농구, 사격, 양궁, 다트, 핀볼 등 익숙한 스포츠들을 접목해 누구나 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롬피는 2주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1,124명이 참여했으며, 또 다른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다는 뜻을 밝혔다. [각주:1]

 


 


프롬미 FB page (https://www.facebook.com/frommecampaign)를 통해 젠틀맨 프로젝트의 소식을 전했다. 





젠틀맨 프로젝트가 위키트리의 메인페이지를 장식하여 149271건, 페이스북 조회 5995건을(6월24일 기준) 기록하고 있다. 또한 주간 베스트 클릭에도 입성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좋은 생각을 재미있게 풀어내는 그들의 행보가 흥미롭다. 

팀명 처럼 나로부터 시작되는 행동이 긍정적인 영향으로 나아가기를 바란다.

  1. http://www.newshyu.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79 [본문으로]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아콕 ERICA 커뮤니티  (2) 2013.10.03